💌소식/⭐연예계뉴스

박수홍 친형 만행 정리 .. 횡령, 나이트 고소, 결혼 반대, 사망 보험, 칼 흉기, 사주 강요, 눈물의 가스라이팅

월디디 2022. 7. 4. 09:19
반응형

 

박수홍 친형(이름 박진홍) 만행

 

30일 밤 9시에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박수홍이 가족 간 법적 다툼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박수홍 친형 116억 횡령

박수홍의 법률대리인은 박진홍 씨가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동생의 출연료를 횡령했다고 밝혔다.

 

횡령 금액은 무려 116억 원. 이조차도 소멸시효 조항 때문에 10년 치만 책정된 금액.

박수홍 친형 116억 횡령
박수홍 친형 116억 횡령

친형인 박진홍 씨는 현재 박수홍의 주장을 부정하고 있으며 오히려 박수홍이 사적으로 사용한 금액이 더 크다고 주장하고 있다.

 

 

 

 

 

박수홍 친형 가스라이팅

 

박수홍 측은 형 박진홍 씨가 사주에 집착하며 결혼을 반대했고 흉기를 들이대며 위협하는 일까지 있었다고 폭로했다.

 

박수홍에게 "넌 결혼할 팔자가 아니다" "넌 결혼하면 죽는다" "우리 가족을 자르던지" 등의 발언을 한 메모와 녹음파일도 공개됐다.

 

 

 

박수홍 결혼 반대

 

 

박수홍 측 법률대리인은 "'사주가 안 좋으니 우리 집안을 망하게 할 수 있다'며 흉기를 들이대고 '너 죽고 나 죽자'라고 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박수홍 친형 결혼 반대(사진=실화탐사대)
박수홍 친형 결혼 반대(사진=실화탐사대)
박수홍 친형 결혼 반대(사진=실화탐사대)

공개된 박수홍 친형 박진홍씨의 결혼 반대 녹음에 따르면 그 여자(박수홍과 결혼 예정이었던)를 자르지 않으면 우리 가족, 부모 형제를 자르는 것이다. 너의 사주 때문에 넌 결혼을 하면 안되고 우리 가족이 망할 수 밖에 없다.. 는식으로 꾸준히 가스라이팅을 해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박수홍은 가스라이팅 피해자 ..


그렇다면 박수홍은 그동안 형을 의심하지 않았던 걸까. 이에 대해 이날 박수홍은 "의심한다는 것 자체가 죄를 짓는 것 같았다. 내가 내 형을 의심한다고? 내 형수를 의심한다고? 그럼 난 죽어야지, 내가 어떻게 나를 위해서 희생하고, 나를 위해서 아끼고 사는 사람들을 의심하고, 어떻게 통장을 보여달라고 하고 그러냐"고 털어놨다.

 

위처럼 친형과 가족이 나를 위해 희생한다고 생각하는 것, 내가 기분 나빠하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는 것 등에서 가스라이팅을 꾸준히 당해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박수홍의 담당 변호사는 박수홍씨가 본인이 벌어들인 모든 돈 조차도 개인의 돈이 아닌 가족의 재산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박수홍은  "믿었던 사람에게 제 인생의 많은 부분을 부정당하는 순간에는 이게 주체가 안 되더라. 저한테는 지옥 자체였다"고 고개를 숙였다.

 

박수홍 친형 만행 정리 .. 횡령, 나이트 고소, 결혼 반대
박수홍 친형 만행 정리 .. 횡령, 나이트 고소, 결혼 반대

 

박수홍 사망보험금

 

형의 권유로 다수의 보험에 가입했는데, 그동안 노후를 대비하는 저축성 상품인 줄 알았던 보험 대다수가 사망 보장 성격에 많이 치중돼 있었던 것. 보험 전문 변호사는 연예인임을 감안해도 1회 보험료가 고액인 다수의 보험에 가입한 건 매우 이례적이라고. 더불어 박수홍 본인이 아닌 법인의 이름으로 계약돼 마음대로 해지할 수도 없었다.

박수홍은 "형사 고소를 진행하면서, 알고 보니까 사망 담보가 고액으로 설정된 보험이 한두 개가 아니라 여러 개 가입돼 있었다"고 밝혔다. 또 "제 목숨이 담보 돼 있는데, 제가 보험법상으로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상황이라는 게 정말 비참했다"고 털어놨다.

 

 

박수홍 나이트

 

박수홍이 친형을 횡령 혐의로 고소하자, 박수홍이 구매한 '샘소나이트' 가방을 가지고 유흥주점에 방문했다며 증거로 고소한 결제내역이 논란이 되고 있다.

 

 

카드 결제내역의 중간 부분을 *처리하여 썜*나이트로 출력된 것을 가지고, '나이트'에 방문했다고 주장한 것.

 

방송 후 연예커뮤니티 더쿠 등에는 "박수홍이 유흥업소 다닌다고 형이 제출한 증거(가짜 증거임)"라는 제목으로 '실화탐사대' 방송 캡처 내용이 올라왔다. 이 글의 게시자는 "박수홍이 샘소나이트에서 카드로 가방 샀는데 그걸 보고 '나이트'에만 반응해서 형이 증거로 제출함...법카로 나이트 다닌다고..."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황당한 형의 증거 주장에 네티즌들은 "그럼 나는 나이트 세번 갔네", "아무리 동생한테 흠집을 내려고 해도 그렇지 눈에 보이는 게 없나 보다", "박수홍 엄청 억울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