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연예계뉴스

커뮤 반응 - 뮤지컬 옥주현 vs 김호영 신영숙 정선아 '언팔'손절.. 옥장판, 사실인가?

월디디 2022. 6. 22. 17:37
반응형

뮤지컬 배우 신영숙, 김소현이 인스타그램에서 옥주현의 계정을 '언팔'(SNS에서 사용자가 팔로우-팔로워 관계를 끊음)한 것으로 알려졌다.

 

 

옥주현 손절? 인스타 언팔한 뮤지컬 배우들

 

22일 신영숙과 정선아는 옥주현과 팔로우를 맺고 있지 않다.

반면 옥주현은 여전히 두 사람을 팔로잉한 상태다.

 

누리꾼들은 옥주현이 김호영을 고소한 뒤 김호영과 절친한 정선아와 신영숙이 옥주현과의 팔로잉 관계를 끊은 것이라며 추측하고 있다.

이로써 김호영을 편들어주고 있는것이 아니냐는 추측이다.

 

 

커뮤니티 옥주현 손절
커뮤니티 옥주현 손절 추측

 

이런 가운데 이를 먼저 눈치챈 뮤지컬 팬이 한 커뮤니티에 남긴 글도 집중할만 하다.

 

'같은 뮤배(뮤지컬 배우)들조차 옥주현 언팔하고 김호영 편들어주고 있고'

 

라는 말에서 여러 뮤지컬 배우들이 '여왕'으로 불리고 있는 옥주현을 언팔로우, 즉 손절하고 있는 것에 의미가 크다고 집중하고 있다.

 

옥주현 신영숙 (사진=인스타그램)

 

앞서 신영숙은 옥주현과 '엘리자벳', '레베카' 등에 함께 출연해 친군을 쌓았고, 정선아와 옥주현은 지난해 뮤지컬 '위키드'를 통해 7년 만에 재회 하기도 했다.

 

 

옥주현 '손절'논란.. 10주년 기념공연에 불참한 동료들

 

이미 이전에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에 옥주현과 옥주현이 아끼는 후배를 제외한 다른 배우들이 '이례적으로' 참석하지 않은 것에 '옥주현 손절 논란'이 한 차례 등장했던 적이 있다.

 

뮤지컬 옥주현 vs 김호영 신영숙 정선아 '언팔'
뮤지컬 옥주현 vs 김호영 신영숙 정선아 '언팔'(사진=배우 신영숙 인스타그램)

 

이 이후 김호영이 '옥장판'을 언급하며 논란이 더 가중되었던 것이다.

 

 

옥주현 김호영 뮤지컬 배우 캐스팅 논란 관련글

 

총정리)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김소현 - 옥장판 뜻, 반박, 엘리자벳 김소현, 김호영은 저격수?

 

총정리)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김소현 - 옥장판 뜻, 반박, 엘리자벳 김소현, 김호영은 저격수

김호영이 옥주현을 인스타그램에 대놓고 저격하여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그 시작부터 옥주현의 반박, 김호영의 평소 행실에 대해 총정리 해보았다. 사건의 시작 -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1st2st.tistory.com

 

'옥장판' 김호영, 옥주현 저격 부인하듯 '유감'.. 옥주현 김호영 고소 중립기어 박아야 하는 이유

 

중립)'옥장판' 김호영, 옥주현 저격 부인하듯 '유감'.. 옥주현->김호영 고소

김호영과 옥주현의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관련 논란이 핫한 가운데, 옥주현->김호영 명예훼손 고소 후 김호영이 '옥주현 이해불가.. 명예훼손 유감'이라며 서로 정반대의 입장을 표명했다.

1st2st.tistory.com

 

 

다른 뮤지컬 배우들도 손절? 아냐

 

뮤지컬 배우인 나하나 전미도 손승연 김소형 임혜영 아이비 등의 배우들은 아직 팔로잉중으로 '손절'논란이 가속화되긴 힘들다고 보고 억측을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이다.

 

위 게시글에도 언급했듯 '중립기어'가 중요할 때이다.

 

 

커뮤니티 반응

 

(사진=트위터 캠쳐)

SNS 트위터에서는 한 익명의 사용자가 욕주현과 함께 일했다며,

옥장판이 진짜임을 시사하며 '악어같이 와서 사과'했다며 비꼬는 듯한 트윗을 남겨 관심을 받았다.

 

현 트윗은 아직 유지중이라고 하며, 옥주현의 '명예훼손'에 해당될지도 주목되고 있다.

해당 글이 사실이든 아니든, 도를 넘은 '비꼬는 글'이나 악의적인 목적으로 '비방하려는 글'이라면 명예훼손에 해당될 수 있다.

 

김호영 옥주현
김호영 옥주현(사진=커뮤니티 글 캡쳐)

 

또한 김호영이 '옥장판'을 두고 저격한 것이 아니라는 식의 입장표명에 대해 실망감을 비치는 누리꾼들도 있다.

 

서로간 법적 공방이 우선시 될 것이 아니고, 사실확인이 필요한 듯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