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연예계뉴스

총정리)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김소현 - 옥장판 뜻, 반박, 엘리자벳 김소현, 김호영은 저격수?

월디디 2022. 6. 15. 17:56
반응형

김호영이 옥주현을 인스타그램에 대놓고 저격하여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그 시작부터 옥주현의 반박, 김호영의 평소 행실에 대해 총정리 해보았다.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출처=옥주현인스타그램)

 

사건의 시작 -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논란 이유

 

앞서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공연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되자, 일각에서 불만을 제기했다.

‘옥주현 인맥 캐스팅’이라고 한 것이다.

 

그동안 엘리자벳 역을 맡아왔던 김소현은 이번에 캐스팅되지 않았다.

 

엘리자벳 김소현 옥주현
엘리자벳 김소현 옥주현(출처=김소현 인스타)

김소현은 엘리자벳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작별인사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기도 했다.

 

엘리자벳 김소현 옥주현(출처=김소현 인스타)
엘리자벳 김소현 옥주현(출처=김소현 인스타)

 

해당 엘리자벳 작별인사에 대한 댓글은 '뭉클하다' '말이 되냐' '아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10주년 '엘리자벳'은 특히 옥주현의 절친인 이지혜가 캐스팅돼, 이에 대해 말들이 많았는데 김호영이 이에 대해 불만을 제기한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또한 10주년 공연이라면 캐스팅 및 필수 출연해야하는 뮤지컬 배우가 아니더라도 방문하여 공연을 함께 해주는 것이 평소 관행이며 팬들도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옥주현이 아끼는 후배 배우를 제외하고는 나타나지 않아 논란에 불을 지폈다.

 

여기에 김호영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이라는 글을 올리면서 이 글이 옥주현을 이야기하는 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면서 캐스팅 불만은 논란으로 번졌다.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출처=김호영인스타그램)

 

여기서 김호영이 언급한 '옥장판'은 옥주현의 옥을 인용한 것으로 추측된다.

 

또한 ~판 이라는 접미사와 아래 뮤지컬 공연장 같은 이미지를 함께 게시함으로써,

옥주현이 뮤지컬 판을 잡고 있다는 등의 표현을 하고싶었던 것으로 네티즌들은 추측하고있다.

 

이같은 사진과 글이 게재된 후 뮤지컬 팬들은 "김호영이 옥주현을 옥장판에 빗대 저격한 것이 아니냐. 옥주현의 인맥 캐스팅 의혹을 문제시 삼는 것 같다"는 의견을 보였다.

 

김호영은 현재 문제의 글을 삭제한 상태다. 

 

 

뮤지컬 엘리자벳 출연자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인물, 황후 엘리자벳의 드라마틱한 인생에 죽음(Der Tod)이라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역사적 사실에 판타지적 요소를 결합시킨 매혹적인 스토리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스테디셀러 대작이다.

 

옥주현, 이지혜를 비롯해 신성록, 김준수, 노민우, 이해준, 이지훈, 강태을, 박은태, 민영기, 길병민, 주아, 임은영, 진태화, 이석준, 장윤석, 문성혁, 김지선 등이 캐스팅됐다.

 

 

엘리자벳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EMK뮤지컬컴퍼니입니다.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제작 EMK뮤지컬컴퍼니)은 2022 EMK 프로덕션 오디션(2021년 12월 8일 공고)을 통해 엄홍현 프로듀서, 로버트 요한슨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을 포함하여 국내 최고의 스태프와 함께 치뤄진 강도높은 단계별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새로운 배우들과 지난 시즌 출연자를 포함하여 VBW 원작사의 최종승인을 통해 선발된 배우들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또한 라이선스 뮤지컬의 특성상, 뮤지컬 '엘리자벳'의 캐스팅은 주·조연 배우를 포함하여 앙상블 배우까지 모두 원작사의 최종 승인이 없이는 불가하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각별한 마음으로 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뮤지컬 ‘엘리자벳’을 사랑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옥주현 인스타그램으로 해명 및 경고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관련하여 억측과 추측에 대한 해명은 제가 해야 할 몫이 아닙니다.

수백억 프로젝트가 돌아가는 모든 권한은 그 주인의 몫이니 해도 제작사에서 하시겠지요.

전 무례한 억측 추측을난무하게 한 원인 제공자들 그 이후의 기사들에 대해 고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
김호영 옥주현 뮤지컬 저격 - 옥장판 뜻, 옥주현 반박 총정리, 김호영은 저격 전문가?


사실 관계 없이 주둥이와 손가락을 놀린 자 혼나야죠. 해당 업무를 맡고 계신 쪽에서 이틀간 캡처 수집해놓았습니다.

다양한 글들의 소유주분들 서둘러 지우고 명의 바꾸는 수고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김호영 평소에도 저격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지난 해에도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면서 특정인을 저격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연예커뮤니티 사이트 더쿠에는 지난 14일 "김호영이 작년 스토리에 올린 저격글"이라는 제목과 함께 김호영의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이 올라왔다.

 

김호영 저격수
김호영 저격수

해당 캡처에서 김호영은 "최근에 들은 가장 황당한 얘기! 어떤 배우가 본인이 출연했던 공연을 보러가서는 1막만 보고 나왔다고 하더라. 이유는 너무 재미 없어서..본인이 돈을 내고 갔어도 인터미션 때 집으로 갔을라나?"라고 한 관계자의 일화를 언급했다.

 

김호영 저격수
김호영 저격수

 

이어 "아 맞다, 돈을 내고 공연 보고 나서는 그 공연 연출한테 전화해서 노트를 했다지? 학예회 같다고 했다나? 그렇게 친한 사이도 아닌데"라며 해당인의 무례함을 지적했다.
 
이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딱 보니 누군지 알겠네요", "주어를 빼도 누군지 연상이 된다", "당당하면 주어를 까고 저격하는 게 맞지 않나?", "섣불리 오해는 금지" 등 갑론을박을 벌였다.

 

이렇게 종종 저격글을 업로드 했던 사실이 알려지며 뭇매를 맞고 있다.

 

 

최신) 옥주현->김호영 고소, 김호영은 '옥장판' 저격 부인

https://1st2st.tistory.com/72

 

중립)'옥장판' 김호영, 옥주현 저격 부인하듯 '유감'.. 옥주현->김호영 고소

김호영과 옥주현의 뮤지컬 '엘리자벳' 캐스팅 관련 논란이 핫한 가운데, 옥주현->김호영 명예훼손 고소 후 김호영이 '옥주현 이해불가.. 명예훼손 유감'이라며 서로 정반대의 입장을 표명했다.

1st2st.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