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뉴스

감사 인사 중 쓰러진 안철수 실신보도의 진실? 페이스북 캡쳐

월디디 2022. 6. 3. 09:54
반응형

2일 오후 지역구에서 당선 감사 인사를 다니다 피로 누적으로 쓰러져 병원으로 옮겨졌던 안철수 국민의힘 경기 성남 분당갑 국회의원 당선인은 “퇴원해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며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전했다.

 

감사 인사 중 쓰러진 안철수 “실신 보도, 나도 놀라…” 페이스북
감사 인사 중 쓰러진 안철수 “실신 보도, 나도 놀라…” 페이스북

안 당선인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역 주민들께 당선 감사 인사를 드리던 중 잠시 현기증이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실신이라는 기사를 접하고서 저도 놀랐다”며 “오늘 오후 병원에서 기본검사를 받고 건강에 이상 없다는 의료진의 진단과 조언에 따라 퇴원해 집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 대선과 연이은 인수위 활동에 쉴틈 없이 매진했고, 그 사이에 아버님과 사별하는 힘겨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며 “이번 재보궐선거에서는 제 선거뿐 아니라 50여 회에 가까운 수도권 지원 유세를 통해 국민의힘 후보를 단 한명이라도 더 당선시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아마도 그간의 심신의 피로가 누적된 것 같다”며 “충분히 휴식을 취한 뒤 주어진 의정활동에 전념토록 하겠다. 다시 한번 걱정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여러분도 건강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차량에 탑승해 주먹을 쥐어 보인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안철수 실신?

안철수 실신?
안철수 실신?

앞서 안 당선인은 이날 오후 2시19분쯤 분당구 서현2동 행정복지센터 부근에서 유세차량을 타고 지역주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이동하는 과정에서 쓰러져 병원으로 이송됐던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오후 2시39분 안 당선인을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안정과 휴식을 위해 이날 남은 일정을 모두 취소한 안 당선인 측은 "주말에도 공개 일정을 취소할 예정"이라고 했다.

 

 

728x90
반응형